'터널 위에 귀신' 포착, 사실은…
야밤에 고속도로 방음터널 위에 올라간 학생들이 구조됐다. 2023년에도 중학생이 같은 장소에 올라가기도 했다. 경기남부경찰청에 따르면, 8월 28일 수원시 영동고속도로 광교 방음터널 위에 사람이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하자, 고등학생 A 군 등 2명이 방음터널 위에서 소셜미디어로 실시간 방송 중이었다. A 군의 방송을 보던 시청자는 사고 위험을 우려해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학생들을 안전하게 구조했으며, A 군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방음터널에 올라갔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사건의 경위를 조사 중이다.
이 방음터널은 2023년 중학생 B 양이 노을을 보기 위해 올라갔다가 '귀신 포착'이라며 화제가 된 장소이기도 하다. 당시 B 양의 모습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온라인에 퍼지면서 큰 관심을 모았다.
해당 사건 이후 도로공사 측이 올라가는 길을 막는 장치를 설치했으나, 또다시 유사한 사건이 발생한 것이다. 공사는 경찰의 조사 결과에 따라 추가적인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