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서리가 내릴때까지 형형색색의 맨드라미가 수놓는 병풍도 '섬 맨드라미 축제'
맨드라미 섬 전남 신안군에서 1억 4000만 송이의 꽃의 향연이 펼쳐진다. 10월 11일~11월 13일까지 증도면 병풍도에서 '정열의 맨드라미의 섬 병풍도'를 주제로 '섬 맨드라미 축제'가 열린다.
축제는 전국 최대 규모인 17.9㏊에 걸쳐 444만 본의 다양한 형태와 색상의 맨드라미가 만개하는 장관을 선보인다. 닭벼슬모양, 촛불모양, 여우꼬리모양 등 형형색색의 맨드라미가 정원을 화려하게 수놓으며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축제 기간 동안 맨드라미 사진전과 병풍도 사진관 등 작은 문화행사도 열리며 워킹플라이데이, 카페, 포토존, 푸드존, 쉼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먹거리가 마련되어 방문객들이 편리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신안 병풍도의 맨드라미는 식재 시기를 조절하여 9월부터 꽃이 피기 시작해 첫서리까지 계속해서 아름다운 꽃을 감상할 수 있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