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발레단 '라 바야데르'로 발레계 블록버스터 선보인다
국립발레단은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할 '라 바야데르'의 주역 캐스팅을 발표했다.
이번 공연에는 프랑스 파리오페라발레의 에투알(최고무용수) 박세은과 러시아 마린스키발레단의 수석무용수 김기민이 각각 주인공 니키아와 솔로르 역으로 출연한다. 이들은 세계적인 발레단에서 활동 중인 발레 스타로 2009년 '백조의 호수' 이후 15년 만에 국립발레단과 협업하는 것이다.
'라 바야데르'는 120여 명의 무용수와 약 200여 벌의 의상을 포함한 웅장하고 화려한 무대 구성으로, 발레계의 블록버스터로 평가받는다. 박세은과 김기민 외에도 국립발레단의 대표 무용수들이 주역으로 출연하며 솔리스트 조연재와 안수연, 수석무용수 심현희, 허서명, 하지석이 함께 참여하여 공연의 깊이를 더한다.
공연의 상세한 날짜별 캐스팅은 티켓 오픈일 전에 공지될 예정이며, 티켓은 인터파크와 예술의전당에서 예매할 수 있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