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발레단 '라 바야데르'로 발레계 블록버스터 선보인다
국립발레단은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할 '라 바야데르'의 주역 캐스팅을 발표했다.
이번 공연에는 프랑스 파리오페라발레의 에투알(최고무용수) 박세은과 러시아 마린스키발레단의 수석무용수 김기민이 각각 주인공 니키아와 솔로르 역으로 출연한다. 이들은 세계적인 발레단에서 활동 중인 발레 스타로 2009년 '백조의 호수' 이후 15년 만에 국립발레단과 협업하는 것이다.
'라 바야데르'는 120여 명의 무용수와 약 200여 벌의 의상을 포함한 웅장하고 화려한 무대 구성으로, 발레계의 블록버스터로 평가받는다. 박세은과 김기민 외에도 국립발레단의 대표 무용수들이 주역으로 출연하며 솔리스트 조연재와 안수연, 수석무용수 심현희, 허서명, 하지석이 함께 참여하여 공연의 깊이를 더한다.
공연의 상세한 날짜별 캐스팅은 티켓 오픈일 전에 공지될 예정이며, 티켓은 인터파크와 예술의전당에서 예매할 수 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