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계엄 당일' 김건희 여사 성형외과 방문…진실은?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은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12·3 비상계엄 당일 오후 6시 25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서울 서초구의 한 성형외과에 머물렀다고 주장했다.
23일 장 의원은 열흘 전 제보를 통해 이를 접했다며, 김 여사가 계엄 선포를 사전에 인지했을 가능성을 제기하며 병원 방문 목적과 긴급히 관저로 이동한 이유에 의문을 제기했다.
장 의원에 따르면 김 여사는 경호 차량과 함께 성형외과를 방문했으며, 병원 출입 차량 명부를 경호처 직원들이 가져갔다고 한다. 그는 김 여사가 3시간 동안 병원에서 무엇을 했는지 밝힐 필요가 있다며, 업계 종사자들의 의견을 인용해 불법 약물 투여 가능성도 언급했다.
김 여사가 방문한 병원의 박동만 원장은 2022년 대통령 자문의로 임명된 인물로, 과거 김 여사와 해외 방문에 동행한 적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 의원은 김 여사가 평소 대통령실이나 관저에서 시술을 받을 수 있었음에도 병원을 찾아간 이유에 대해 의혹을 제기하며, 이날 병원 방문이 특별한 상황과 연관된 것이 아닌지 따져 물었다.
장 의원은 윤 대통령이 계엄과 관련된 논의를 진행할 때 김 여사가 현장에 있었는지 여부도 밝혀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박 원장과 병원 측은 해명을 하지 않고 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