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계엄 당일' 김건희 여사 성형외과 방문…진실은?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은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12·3 비상계엄 당일 오후 6시 25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서울 서초구의 한 성형외과에 머물렀다고 주장했다.
23일 장 의원은 열흘 전 제보를 통해 이를 접했다며, 김 여사가 계엄 선포를 사전에 인지했을 가능성을 제기하며 병원 방문 목적과 긴급히 관저로 이동한 이유에 의문을 제기했다.
장 의원에 따르면 김 여사는 경호 차량과 함께 성형외과를 방문했으며, 병원 출입 차량 명부를 경호처 직원들이 가져갔다고 한다. 그는 김 여사가 3시간 동안 병원에서 무엇을 했는지 밝힐 필요가 있다며, 업계 종사자들의 의견을 인용해 불법 약물 투여 가능성도 언급했다.
김 여사가 방문한 병원의 박동만 원장은 2022년 대통령 자문의로 임명된 인물로, 과거 김 여사와 해외 방문에 동행한 적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 의원은 김 여사가 평소 대통령실이나 관저에서 시술을 받을 수 있었음에도 병원을 찾아간 이유에 대해 의혹을 제기하며, 이날 병원 방문이 특별한 상황과 연관된 것이 아닌지 따져 물었다.
장 의원은 윤 대통령이 계엄과 관련된 논의를 진행할 때 김 여사가 현장에 있었는지 여부도 밝혀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박 원장과 병원 측은 해명을 하지 않고 있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