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1장에 150만 원까지 치솟았다'... 2025년 '대란' 예고된 뮤지컬
2025년 공연계가 역대급 라인업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CJ ENM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뮤지컬 대작들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어서 뮤지컬 팬들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가을에는 지난해 폭발적인 흥행을 기록한 '킹키부츠'가 돌아온다. 10월부터 2026년 3월까지 이어지는 이 공연은 CJ ENM의 글로벌 공동 프로듀싱 첫 작품이라는 상징적 의미를 지닌다. 지난 시즌 99.9%라는 경이로운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첫 테이프를 끊는 작품은 한국 창작 뮤지컬의 자존심으로 불리는 '베르테르'다. 1월 17일부터 3월 16일까지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이 작품은 25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한 무대로 돌아온다. 괴테의 명작을 재해석한 이 작품은 세 인물의 복잡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한국 뮤지컬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실력파 배우 엄기준, 전미도, 이지혜와 함께 새롭게 합류한 양요섭, 김민석, 류인아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름 시즌에는 브로드웨이의 전설로 불리는 '브로드웨이 42번가'가 관객들을 찾아온다. 7월부터 9월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진행되는 이 공연은 화려한 탭댄스와 웅장한 음악으로 쇼 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5000회 이상의 브로드웨이 공연 기록과 9개의 토니상 수상이라는 찬란한 역사를 자랑하는 작품이다.
가을에는 지난해 폭발적인 흥행을 기록한 '킹키부츠'가 돌아온다. 10월부터 2026년 3월까지 이어지는 이 공연은 CJ ENM의 글로벌 공동 프로듀싱 첫 작품이라는 상징적 의미를 지닌다. 지난 시즌 99.9%라는 경이로운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연말에는 두 편의 대작이 관객들을 찾아온다. 11월부터 시작되는 '물랑루즈!'는 세계적인 팝스타들의 히트곡 70여 곡을 재해석한 매쉬업 뮤지컬로, 화려한 무대와 감동적인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2월에는 팀 버튼의 상상력이 가득한 '비틀쥬스'가 LG아트센터 서울에서 공연된다. 2021년 세계 최초 라이선스 공연 이후 4년 만의 귀환으로, 환상적인 무대 연출과 독특한 스토리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라인업은 단순한 공연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한국 뮤지컬 시장의 성장과 글로벌 경쟁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세계적인 작품들을 국내 관객들이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CJ ENM 관계자는 "2025년에도 최고의 작품들로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