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김건희 차례다"... 철창 안에서도 '살아있는' 조국
복역 중인 조국 전 조국혁신당 대표가 국민과 당원들을 향한 서신에서 윤석열 정부를 강도 높게 비판하며 김건희 여사에 대한 수사 필요성을 강조했다.
현 정부를 '검찰 독재정권'으로 규정한 조 전 대표는 정권의 핵심 요직에 검찰 출신이 포진해 있다는 점을 지적했다. 국민의힘 비대위원장과 권성동 원내대표 등을 예로 들며, 검찰 출신들의 정치권 장악 현상을 비판했다.
황현성 조국혁신당 사무총장이 21일 SNS를 통해 공개한 서신에 따르면, 조 전 대표는 1월 17일 자필로 작성한 편지에서 윤석열 대통령을 "내란 우두머리"로 지칭하며 강한 어조로 비판했다. 특히 자신의 동선이 특별 관리되어 실현 가능성은 낮지만, 윤 대통령과 마주치게 된다면 "국민 앞에 무릎을 꿇으라"고 일갈하고 싶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조 전 대표는 김건희 여사를 겨냥해 '앉은뱅이 주술사'라고 칭하며, 선출되지 않은 권력임에도 국정과 공천에 개입했다고 주장했다. 특히 김 여사와 관련된 각종 의혹들이 제대로 된 수사 없이 면죄부를 받았다며, 향후 수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현 정부를 '검찰 독재정권'으로 규정한 조 전 대표는 정권의 핵심 요직에 검찰 출신이 포진해 있다는 점을 지적했다. 국민의힘 비대위원장과 권성동 원내대표 등을 예로 들며, 검찰 출신들의 정치권 장악 현상을 비판했다.
특히 조 전 대표는 현 상황에 대해 양비론을 펼치는 이들을 "내란 동조자"이자 "검찰 독재정권의 부역자"로 규정하며 강하게 비판했다. 나아가 윤석열 대통령의 "내란"은 이미 진압됐으며, 관련자들이 반드시 처벌받을 것이라 전망했다. 끝으로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한국 정치사에서 최악의 인물로 기록될 것이라는 강한 비판을 덧붙였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