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초의 여왕' 카틀레야, 설 연휴 세종수목원에서 만나요
화려한 자태와 향기로 '난초의 여왕'이라 불리는 카틀레야 난초 전시회가 설 연휴를 맞아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열린다.
특히 설 연휴 기간 동안에는 난초를 쉽게 접하고 키울 수 있도록 돕는 '반려난초 가드닝 체험 교육'과 '플리 마켓'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되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국립세종수목원 사계절전시온실 중앙홀에서 카틀레야 난초 전시회 '난초의 여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멕시코, 콰테말라 등 중남미 열대우림에서 온 100여 종의 카틀레야 난초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애란인들이 수십 년간 수집하고 재배한 귀한 품종들이 공개되어, 크고 화려한 꽃과 은은한 향기를 자랑하는 카틀레야 난초의 매력에 흠뻑 빠져볼 수 있는 기회이다.
특히 설 연휴 기간 동안에는 난초를 쉽게 접하고 키울 수 있도록 돕는 '반려난초 가드닝 체험 교육'과 '플리 마켓'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되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국립세종수목원 열대전시관에서는 '다윈의 난'으로 알려진 '앙그레컴 세스퀴페달레' 난초도 활짝 피어 전시 기간 동안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신창호 세종수목원장은 "설 연휴를 맞아 수목원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전시회를 준비했다"며 "카틀레야 난초의 아름다움을 통해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시회는 설 연휴 기간 내내 운영되며, 국립세종수목원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