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김건희 차례다"... 철창 안에서도 '살아있는' 조국
복역 중인 조국 전 조국혁신당 대표가 국민과 당원들을 향한 서신에서 윤석열 정부를 강도 높게 비판하며 김건희 여사에 대한 수사 필요성을 강조했다.
현 정부를 '검찰 독재정권'으로 규정한 조 전 대표는 정권의 핵심 요직에 검찰 출신이 포진해 있다는 점을 지적했다. 국민의힘 비대위원장과 권성동 원내대표 등을 예로 들며, 검찰 출신들의 정치권 장악 현상을 비판했다.
황현성 조국혁신당 사무총장이 21일 SNS를 통해 공개한 서신에 따르면, 조 전 대표는 1월 17일 자필로 작성한 편지에서 윤석열 대통령을 "내란 우두머리"로 지칭하며 강한 어조로 비판했다. 특히 자신의 동선이 특별 관리되어 실현 가능성은 낮지만, 윤 대통령과 마주치게 된다면 "국민 앞에 무릎을 꿇으라"고 일갈하고 싶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조 전 대표는 김건희 여사를 겨냥해 '앉은뱅이 주술사'라고 칭하며, 선출되지 않은 권력임에도 국정과 공천에 개입했다고 주장했다. 특히 김 여사와 관련된 각종 의혹들이 제대로 된 수사 없이 면죄부를 받았다며, 향후 수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현 정부를 '검찰 독재정권'으로 규정한 조 전 대표는 정권의 핵심 요직에 검찰 출신이 포진해 있다는 점을 지적했다. 국민의힘 비대위원장과 권성동 원내대표 등을 예로 들며, 검찰 출신들의 정치권 장악 현상을 비판했다.
특히 조 전 대표는 현 상황에 대해 양비론을 펼치는 이들을 "내란 동조자"이자 "검찰 독재정권의 부역자"로 규정하며 강하게 비판했다. 나아가 윤석열 대통령의 "내란"은 이미 진압됐으며, 관련자들이 반드시 처벌받을 것이라 전망했다. 끝으로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한국 정치사에서 최악의 인물로 기록될 것이라는 강한 비판을 덧붙였다.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