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벌러 나갑니다!' 김대호, MBC 퇴사 완료
'자연인' 김대호 아나운서가 MBC를 떠나 자유의 몸이 됐다.
하지만 김대호는 지난 1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직접 퇴사 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회사에 부채 의식이 있었지만, 이제 회사에서 다양한 분야를 경험했다고 생각한다"며 퇴사 이유를 솔직하게 밝혔다.
4일 김대호는 SNS에 "0204 이사"라는 글과 함께 짐을 챙겨 MBC를 나서는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퇴직서 사유란에 "돈 벌러 나갑니다"라고 적으면서도 "내 인생에 변화가 찾아온 시점"이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2011년 MBC 공채 30기 아나운서로 입사한 김대호는 뉴스와 교양 프로그램은 물론, 타고난 예능감으로 '예능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MBC 아나운서 브이로그 '뉴스 안 하니'에서 범상치 않은 예능감을 선보인 그는 '나 혼자 산다'에서 산 속 생활을 공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구해줘! 홈즈',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2023 MBC 방송연예대상' 신인상, '2024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하지만 김대호는 지난 1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직접 퇴사 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회사에 부채 의식이 있었지만, 이제 회사에서 다양한 분야를 경험했다고 생각한다"며 퇴사 이유를 솔직하게 밝혔다.
MBC 측은 "김대호 아나운서의 퇴사와 관련해 현재 회사와 절차를 논의 중"이라고 밝혔고, 4일 공식적으로 "김대호 아나운서의 퇴직 처리가 완료됐다"고 확인했다.
김대호의 퇴사 소식에 현재 출연 중인 '나 혼자 산다'와 '구해줘! 홈즈' 잔류 여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지만 MBC 측은 "하차 여부는 현재로서는 알 수 없다"며 말을 아꼈다.
프리랜서 선언을 공식화한 김대호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그의 '자유로운' 활동에 대중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