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오감 트레킹'.."자연 속 리프레시 완벽 정복"

‘오감 트레킹’은 크게 현장 행사와 인증 챌린지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현장 행사는 참가자들이 함께 모여 즐거움을 나누며 트레킹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현장 행사는 5월 10일 횡성 호수길에서 시작된다. 이후 6월 고성 응봉길, 9월 화천 붕어섬 길, 10월 철원 한탄강 주상절리 길에서 각각 현장 행사가 진행된다. 각 코스는 자연경관이 뛰어난 장소로 선정되어, 참여자들이 걷는 동안 자연을 만끽하며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인증 챌린지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개별적으로 자신만의 속도에 맞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참가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오감 트레킹’ 노선 내에서 인기 관광지나 명소를 방문하고, 인증 절차를 완료하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 프로그램은 참여자들에게 더 큰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트레킹의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프로그램 참가자는 각 지역의 전통시장 등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다.
강원관광재단은 이번 ‘오감 트레킹’을 통해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널리 알리고, 걷기 여행을 활성화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최성현 강원관광재단 대표이사는 "빠르게 변화하는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강원의 자연을 온전히 경험하며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감 트레킹’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강원도는 산, 바다, 계곡이 어우러져 있는 자연경관이 아름답고, 그곳에서 들리는 파도 소리와 새소리 등은 귀를 즐겁게 해준다"며 "앞으로 걷기 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참여자들에게 강원의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의 문화와 관광 자원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오감 트레킹’은 강원의 아름다움을 다각도로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에게는 잊지 못할 여행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감 트레킹’ 공식 홈페이지(https://www.fivesensestra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